2019 5월 대구 동성로 축제! <대구컬러풀페스티벌>

2019. 5. 7. 09:37여행

반응형

컬러풀페스티벌!!

 

가는 날이 장날이라고 했던가?

 

시내로 진입하려는 도로를 전부 통제를 하고 있었다.

(한일극장과 228공원으로 갈 수가 없어!!!)

 

'한일극장이라니 아이고 아재요~ㅠㅠ'

 

우어곡절 끝에 228공원 주차장에

Parking을 했다.

(#주차 #로맨틱 #성공적)

 

그나마 다행이라고 해야하나

 228공원 쪽으로 진입하기가 힘들어

주차장에 자리가 꽤 있었는 듯하다.

 

그나저나

한 평생(?)을 대구에 살아오면서

이러한 축제가 있다는 것을 처음 알았다.

 

그래서

컬러풀페스티벌에 대해서 한 번 알아보았다.

 

세계인과 함께 하는

대구의 대표 축제인

 

‘2019 대구컬러풀페스티벌’

 

 ‘형형색색 자유의 함성’

이라는 주제로

 

5월 4일부터 5일까지

국채보상로에서 개최된다.

 

올해 축제는

아시아 최대의

거리퍼레이드, 거리예술제,

아트마켓, 푸드트럭, 어린이날 프로그램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준비돼 있다.

 

매년 100만명이 넘는

관람객이 운집하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글로벌 축제다.

 

 

응?

이런 어마어마한 축제였나?

(나는 누구? 여긴 어디?)

 

행사 일정표1
행사일정표2
퍼레이드
퍼레이드
퍼레이드

사람들이 정말 많아 다양한 사진을 찍을 수는 없었지만

사실

퍼레이드 구경에 정신이 팔려 ㅜ

나도 처음보는 거라...

 

퍼레이드에는 다양한 팀들이 나왔었다.

 

저녁 늦게까지 진행된 행사를 같이 즐기고 싶었지만

이제 일찍 잠자리에 들어야하는 나이인지라...

ㅋㅋㅋㅋ

 

젊은 열정과 기운만 받고 자리를 떠야했다.

 

 

 

 

자료출처 - http://www.cdf.or.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