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이밍#4 - 블랙다이아몬드 크레도 팬츠 M

2019. 5. 21. 00:02Climbing

반응형

크레도 팬츠 M

(feat. 블랙다이아몬드)

 

클라이밍을 시작하고

암벽화, 하네스, 쵸크, 쵸크 백 기타 소모품 등등

이것저것 장비를 맞추긴 했지만

 

복장은

그냥 집에 있는 운동복을

입고 클라이밍을 했었다.

 

운동복이라

크게 불편함없이

잘 입고 아직까지도

잘 입는다.

ㅋㅋㅋ

 

그런데

사람의 욕심은 끝이 없다고

운동복마저

클라이밍복을 사고 싶어 졌다.

 

위에 입는 티셔츠는

그냥 아무거나 입어도

팬츠만은

왠지

클라이밍 팬츠를 입으면

더 잘 될 것 같은

느낌이었다.

 

조금 더 가벼워서

잘 될 것 같고

클라이밍 전용이라니

다리도 더 쉽게

찢을 수 있을 것 같고

 

이제

더 이상 실력이 잘 안 오르니

장비 탓을 하기 시작한 듯.

ㅠㅠㅠ

 

(내가 부족한게 아냐... 장비가 안 좋아서...ㅋㅋㅋ)

 

다른 장비랑

마찬가지로

 어느 브랜드를 구매할지

찾아보다가

 

블랙다이아몬드 제품이

가장 땡겼다.

 

 

뭐...

브랜드 좋아하는데

다른 이유가 있겠나

그냥 좋으면 좋은 거지.

 

사실

이리저리 검색을 해봐도

마땅히 살만한 브랜드 제품을

찾기도 힘들 뿐만 아니라

 

정보 또한

너무 부족한거 같았다.

 

내가 

검색 능력이 좋지 않아서

그런가?ㅜ

그건 아닐 거야...

 

어쨌든 구매한

클라이밍 팬츠는

크레도 팬츠 M 제품이었다.

 

크레도 팬츠 앞
크레도 팬츠 뒤
크레도 팬츠 사이즈 28

사이즈는

평소에 바지를 28을 입어서

28을 구매하였는데

진짜 딱 맞았다.

 

여기서 조금만 더 살찌면

못 입을 수도 있을 만큼

타이트했다.

 

운동복이라

자주 빨면 늘어날 것을 가만해서

샀는데

많이 입어야겠다.

 

참고로

크레도 팬츠는 옆에

허리 사이즈를 조절할 수 있게 되어있다.

 

허벅지가 굵은 사람들은

늘 그렇듯이

한 치수 크게 사는 것이 가장 최선일듯하다.

 

 

블랙다이아몬드 홈페이지 - http://bdkshop.co.kr/shop/goods/goods_view.php?goodsno=5010&category=001016

 

 

블랙다이아몬드 크레도 팬츠 M - 2018

크레도 팬츠 M - 2018 --> 신축성이 있는 면 합성 원단으로 제작된 루즈 핏의 볼더링 팬츠로 고난도 동작에 어떤 제약도 주지 않는다.Features오가닉 코튼 허리 벨트 내장 두 개의 핸드 포켓과 엉덩이 포켓, 허벅지의 카고 포켓 추가 원단으로 무릎을 보강함 사이즈 조절이 가능한 소매 32인치 인심 Fit: Relaxed Size: 28-38 --> 배송/교환/환불 배송 안내 “블랙 다이아몬드에서 구매한 상품을 빠르고 안전하게 배송해드립니다.” -

bdkshop.co.kr

2019/05/29 - [Climbing] - 클라이밍#8 - 블랙다이아몬드 크레도 숏 팬츠 M

 

클라이밍#8 - 블랙다이아몬드 크레도 숏 팬츠 M

블랙다이아몬드 크레도 숏 팬츠 M 전에 구매한 크레도 팬츠가 너무 마음에 들어서 운동을 할때마다 입었다. (클라이밍 팬츠가 하나뿐이라는 건 안 비밀ㅜㅜㅜ) 일단 클라이밍 팬츠라서 그런지 가볍고 신축성이 있..

regomarvel.tistory.com

2019/06/21 - [Climbing] - 클라이밍#16 - 블랙다이아몬드 스트레치 폰트 팬츠 M

 

클라이밍#16 - 블랙다이아몬드 스트레치 폰트 팬츠 M

<스트레치 폰트 팬츠 M> (블랙다이아몬드) 이미 블랙다이아몬드 바지 제품을 2개나 구매한 상태이지만 사람의 욕심은 끝이 없던가... 최근에 블랙다이아몬드 세일 문자가 날아왔다. 하... 이 것은 참새가 방앗간을..

regomarvel.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