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이밍#2 - 페츨 하네스 어드자마 (ADJAMA)

2019. 5. 18. 00:18Climbing

반응형

하네스

(feat. 페츨 어드자마)

 

클라이밍을 한지는 좀 되었지만

아직 야외 등반을 

한 번도 나가보질 않았다.

 

나가고 싶은 마음이야

굴뚝같았지만...

 

삶이 바쁘다보니

ㅜㅜㅜ

(급 우울해지네...)

 

어쩌다보니

이 번에 기회(?)가 되어

(사실 타이밍이 잘 맞아서)

 

자연암벽 등반을

가려고 했으나

 

가는 날이 장날이라고 

항상 내가 어딜 가려고 하면 

이러나...

 

주말에 비소식이 있어서

 

아니

정말

...

지금껏 날씨가 그렇게 화창하다가

왜? 왜? 왜?

ㅠㅠㅠ

 

그래서 2플랜을 가동했다

다른 암장을 가기로 했는데

 

거기는 창고를 개조해서

만든 곳이라

높이도 있고 해서

리드 클라이밍 가능하다고 한다.

 

 

위치는

부산 정관에 있는

하이클라이밍이다.

 

(하이클라이밍은 갔다와서 따로 리뷰 작성하겠습니다.)

 

하네스를 차고

리드줄을 걸면서 

등반을 한 번도 해보질 않아서

 

사실

마음은

설렘반 걱정반이다.

 

무튼

이러한 연유로

 

드디어

나도 

클라이밍 장비를

하나 더 장만하게 되었다.

 

클라이밍 장비 브랜드는

여러가지가 있는데

 

주위사람들이

추천해주는 브랜드를

3가지 정도 압축하여

고르다보니

페츨이었다. 

 

클라이밍 팬츠는

블랙아이아몬드

 

암벽화는

테나야

 

여러 브랜드를

써보고 싶은 마음이 

있어서

 

페츨사의

하네스를 구매하게 되었다.

 

사실

그냥

제일 땡겼다.

(내 스타일이야~ㅋㅋㅋ)

 

인터넷으로 주문을 했는데

처음에

설레이는 마음으로

 상자를 깠(?)는데

 

뭔가 이상했다....

심하게...

순간 멍...

 

분명 주문할때는

블루색상이 었는데

회색이었다.

 

이 건 뭐지 하고 자세히 봤는데

제품이 오배송 된것이다.

 

어드자마가 왔어야하는데

사마가 와버린것이다.

오배송된 사마(SAMA)

사마제품도

같이 검색해봤지만

 

블루색상이 사고 싶어서

어드자마를 구해한거라

교환요청을 하였다.

 

가격차이도 나고...

ㅋㅋㅋ

(이게 제일 중요함.)

 

그렇게 오배송된

사마제품을 

다시 돌려보내고

 

이틀을 더 기다린 끝에 

오늘

어드자마가 도착했다.

 

어드자마(ADJAMA)

내가 딱 원하던 색상이다.

 

하네스 사이즈는 M

보통 체격의 남자라면

M 사이즈가 적당한거 같다.

 

허리에 사이즈를 조절할 수 있는

끈이 달려있어서

사이즈를 여유롭게 조절할 수 있다.

 

허벅지 쪽에도

사이즈를 조절할 수 있는

끈이 있다.

 

허리에 비해 허벅지가 너무 굵은 사람들은

사이즈를 선택할시 참고 해야할꺼 같다.

 

오픈하자마자

바로 착용해보니

하루 빨리 실전에서

사용해보고

싶은 마음이 더 커졌다.

 

빨리 내일이 왔으면 좋겠다.

 

 

구매한 어드자마 정보는 아래 사진을 참고

 

어드자마

 

페츨 홈페이지 링크 - https://www.petzl.com/INT/en/Sport/Harnesses/ADJAMA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