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이밍#8 - 블랙다이아몬드 크레도 숏 팬츠 M

2019. 5. 29. 00:20Climbing

반응형

블랙다이아몬드 크레도 숏 팬츠 M

 

전에 구매한 크레도 팬츠가 너무 마음에 들어서

운동을 할때마다 입었다.

(클라이밍 팬츠가 하나뿐이라는 건 안 비밀ㅜㅜㅜ)

 

일단 클라이밍 팬츠라서 그런지 가볍고

신축성이 있어서 동작을 취할 때 불편함이 없다

 

제품 설명에 보면 

신축성 있는 면 합성 원단으로 제작된 루주 핏의 볼더링 팬츠로

고난도 동작에 어떤 제약을 주지도 않는다.

라고 되어있는데 정말 입어보면 그런 듯하다.ㅋㅋㅋ

(느낌 아니깐~)

 

하지만 이제 슬슬 여름이 다가오면서 날씨가 급격히

더워지기 시작했다.

실내에서 하는 운동이라지만 더위와 흐르는 땀을 막을 순 없다.

이제 반팔의 계절이 온 것인가...

 

긴 바지에 반팔을 입고 운동을 해도 크게 상관은 없지만

일단 클라이밍 팬츠가 하나뿐이라.ㅜㅜㅜ

입고 빨고 돌려 입기가 힘들다.ㅜㅜㅜ

빨래를 하고 나면 빨리 말라서 다음날 입고 운동하는 데는

지장이 없지만 한 가지만 계속 입으면 오래 입지도 못 한다.

 

그래서 계속 바지 아이템을 하나 더 장만해야지라는

고민이었는데 마침 기다렸다는 듯이 날씨도 더워지고 해서

클라이밍용 반바지를 한 번 알아보게 되었다.

 

이리저리 인터넷을 검색하였지만 결론은

 처음 구매한 블랙다이아몬드 제품이 괜찮아 그쪽으로 알아보았다.

크레도 팬츠 반바지도 판매를 하고 있어서

 

제품을 보자마자 한치의 망설임 없이 이 놈의 지름신(?) 와버려서

바로 질러버렸다는...ㅋㅋㅋㅋ

 

 

사이즈는 같이 브랜드에 같은 종류의 팬츠라서

바지의 길이만 다르지 제품명도 같아서 고민 없이

28을 선택했다.

크레도 숏 팬츠 M (앞)
크레도 숏 팬츠 M (뒤)

마른체형이면 옷에 신축성도 있어서 정사이즈를 구매하는 게 좋은 거 같다.

사이즈가 정말 딱 맞아떨어진다.

전에도 말했지만 조금만 더 살찌면 못 입을 듯하게 ㅋㅋㅋ

매일 입으면 자동으로 체중관리도 하게 된다.

 

크레도 숏 팬츠도 허리를 사이즈를 조절할 수 있게 벨트가 내장되어 있다.

사이즈 조절가능한 벨트 내장

여름에도 열심히 클라이밍을 즐길수있는 아이템이 하나 더 늘었다.

이제 내 실력만 더 늘면 되는데 그게 제일 힘들다.

 

 

 

자세한 제품사항은

블랙다이아몬드 홈페이지 참조 -

http://bdkshop.co.kr/shop/goods/goods_view.php?goodsno=5634&category=00101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