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이밍 - 웨이브락 광안점 [부산 클라이밍 센터] 원정

2023. 1. 8. 14:02Climbing

반응형

웨이브락 광안점

클라이밍을 시작한 지 4년 정도 흐른 거 같다.

하지만 나의 실력은 늘 제자리ㅠㅠㅠ

작년에 불의의 사고로

클라이밍을 1년 정도 쉬어

클라이밍 그레이드가 클린이 수준으로

돌아가버렸다.

다시 그레이드를 올리기 위해

열심히하고 있으나

예전만큼 몸이 안 따라준다는 ㅠㅠㅠ

세월 앞에서는 장사없다더니

아~~ 세월이여...

무튼 좋은 기회가 되어

가보고 싶었던 웨이브락 광안점에 가게 되었다.

 홈 센터에서 운동만 해서

타 클라이밍센터를 많이 가보질 않았다.

그래서 가게 되면 항상 설렌다.

어떤 문제와 어떤 홀드들이 있을까 하는 생각과

기대반 걱정반 마음으로

웨이브락 광안점에 도착했다.

웨이브락 광안점 입구 모습

좌측에 웨이브락 광안점 포토존이 자리하고 있다.

앞에 테슬라(?)가 있어서 기념사진은 못 찍었다.ㅠ

주차장은 협소해서 주말에 방문하게 되면

주차할 곳이 없을 가능성이 매우 높다

다행히 저는 평일 오전에 방문해서

주차자리를 선정할 수 있었다.

웨이브락 광안점 암벽에 대한 정보

웨이브락 광안점은

엘리펀트, 쓰나미, 다이아몬드 벽

3가지 벽이 있다.

웨이브락은 광안점뿐만 아니라

서면점과 부산대점도 있으며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가봐야겠다.

기념품 및 암벽화, 암벽용품 판매

카운터 옆에 기념품 티셔츠와 암벽 용품을 파는 곳이 있다.

물론 암벽화 대여도 가능하다.

웨이브락 광안점은

암벽화 대여는 1일 2,000원이며

쵸크백도 대여가 되는데 1일 2,000원이다.

1일 체험권은 성인 기준 20,000원이다.

처음 클라이밍을 접하시는 분이라면

성인 기준 25,000원에

이용방법, 안전수칙, 에티켓등을 배우고 이용할 수 있다.

킬터보드

웨이브락 광안점에는 문보드 말고

한쪽 벽면에 킬터보드가 자리하고 있다.

킬터보드를 해본 적은 없지만

오늘은 볼더링을 하기 위해 왔으므로

패스~~~~ㅎㅎㅎ

2층에서 바라본 풍경

2층에서 1층을 볼 수 있다.

2층으로 올라오면

드레스 룸과 개인 물품 보관용 사물함, 옷걸이도 있으며

간단히 씻을 수 있는 샤워 부스와

드라이기가 구비되어 있다.

수건은 비치되어 있지 않으므로

샤워시설 이용 시 개인이 준비해야 한다.

2층 한켠에 앉아서 쉴 수 있는

작은 공간이 따로 마련되어 있다.

웨이브락 광안점은 그렇게 큰 센터는 아니었지만

문제가 난이도별로 재밌게 즐기고

놀다가 갈 수 있는 센터인 거 같다. 

웨이브락 광안점 난이도표이다.

나름 문제를 풀어보려고 아등바등

발버둥을 쳐봤지만 결과는

처참하게 깨지고 온 하루였다.

하지만

중요한 건 꺾이지  않는 마음!!!

웨이브락 광안점 위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