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이밍#18 - 대구 계명대 클라이밍센터<킹콩클라이밍>

2019. 7. 17. 00:50Climbing

반응형

<킹콩클라이밍>

 

 

오랜만에 시간이 되어 대구에서 친구를 만나

클라이밍센터로 향했다.

평소 클라이밍 영상을 많이 보여줘서

쉽게 보였는지 친구가 해보고 싶다는

말을 하기도 했고

사실 생각보다 쉽지 않다는 걸

직접 느끼게 해주고 싶은 마음도 있었다.

 

토요일이라 그런지

실내클라이밍센터를 운영하는 곳이

동네에는 없었다.

 

이리저리 근처 암장을 찾다가

계명대 근처에 실내 암장이 있다는 것을

알고 전화를 하니 24시까지 운영을 한다는 것이었다.

 

대학교 앞이라 그런가?

주말 늦은 시간까지 운영을 한다니

일단 가보기로 했다.

 

킹콩클라이밍

센터는 건물 4층에 위치하고 있었다.

사실 1년 넘게 클라이밍을 하고 있지만

다른 센터는 가보질 않아 나름 기대 반 설렘 반으로

들어섰다.

내가 다니는 센터와는 조금 다른 분위기 었다.

대학교 앞이라 그런지 조금

젊은(?) 사람들이 많았다.

(나이가 많아 서럽다~ㅠㅠㅠ)

센터는 처음 보는 홀더들도 있었고

다양한 난이도의 볼더링 문제가 있었다.

 

일단 왔으면 붙어봐야지 하면서

이것저것 잡아봤다.

친구는 처음이라 센터장님이 간략하게

기본적인 자세와 지구력 코스를 가르쳐주셨다.

 

지구력 코스가 끝나고

본격적으로 볼더링 문제를 풀어나갔다.

 

조금 쎈문제들 위주로 풀어나갔다.

다른 이유는 없고

체력이 있을때 한 문제라도 더 풀수 있을 꺼 같아서

ㅋㅋㅋ

 

 

동영산은 나름 성공한 문제다

아직 자세랑 그립이 부족하지만

이쁘게 봐주시길.ㅎㅎㅎ

 

친구는 처음인데 운동신경이 좋아서

뒤에서 지켜보니

조금만 하면 실력이 금방 늘 거 같았다.

 

친구도 이 기회에 클라이밍을

조금 배워서 같이

야외도 다니고 했으면 좋겠지만....

내 바람인 걸로.ㅋㅋㅋ

 

요즘 운동을 하면서 느끼는 거지만

사람마다 한계치가 있는 거 같다.

난 어쩌면 그 한계치에 이미 도달했을지도

ㅠㅠㅠ

 

더 열심히 운동해야 하는데

참 그게 힘들다.

 

킹콩클라이밍은

대학교 앞이라 접근성도 좋고

시설도 괜찮고 센터장님도 훈훈하셔서

처음 클라이밍을 체험하러 오기에는

괜찮은 거 같다.

 

또한 대학생 커플들이 이색 데이트를 즐기기에도

괜찮은 장소인 거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