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애드핏(AdFit) 가입/광고 달기 및 승인 후기

2019. 6. 25. 15:15시사 & 잡담

반응형

<애드핏(AdFit)>

 

블로그 활동을 시작한 지 두 달이 조금 지난 거 같다.

처음에는 의지가 불타올라

열심히 활동하고 하고자 했었는데

ㅋㅋㅋ

사람의 마음가짐이란...

작심삼일이라던가

 

애드센스 승인을 목표로 하고 있었는데

다음 애드핏이 있다는 것을 알고

우선 가입과 승인을 받아보기로 했다.

 

처음 애드핏 승인을 요청했을 때

내가 작성한 글이 23개였는데

매체 심사가 보류되었는데

아마도 추측하건대 글이 부족하여 심사가

거절된듯했다.

 

이리저리 찾아보니 글이 몇 개가 되어야 한다.

글자 수가 몇 자 이상되어야 한다. 등등

말이 많았지만 나는 그냥 내 나름대로

글도 열심히 쓰고 해서 크게 신경 쓰지 않고

몇 개의 글을 더 작성해서

다시 한번 승인 요청을 하였는데

드디어 매체 심사가 승인되었다.

 

매체 심사가 승인되었다는 문자를 받고

그동안 블로그 한 보람이 조금은

보상받는 느낌이 들었다.

 

아직은 시작단계인 블로그여서

직접적인 큰 수익은 없을 듯하지만 향

후 발전 가능성은 열어둔 것이라..^^

우선 애드핏 가입방법에 대해 알아보자.

애드핏 가입 방법1

1. 검색창에 애드핏이라고 검색을 한다.

2. AdFit 가입하기를 눌러 들어간다.

애드핏 가입 방법2

3. 모든 약관에 동의를 하고 다음 단계를 클릭한다.

애드핏 가입 방법3

4. 사업자와 개인이 있는데 개인을 누른 후 본인인증을 한다.

5. 본인인증 후 다음 단계로 클릭한다.

 

애드핏 가입 방법4

6. 가입이 완료되면 광고관리를 클릭한다.

애드핏 가입 방법5

7. +새 매체를 클릭한다.

(나는 이미 한 번 신청한 것을 다시 캡처한 거라 매체가 있는데

처음 하시는 분들은 아무것도 없는 게 정상이다.)

애드핏 가입 방법6

 8. 매체명에 본인이 적고 싶은 글을 적는다.

(나는 뉴비 블로그~라고 적었다.ㅋㅋㅋ)

9. 매체유형은 Web에 매체 고유값은 블로그 주소를 적는다.

애드핏 가입 방법7

10. 광고단위명에 적당한 글을 적는다.

(나는 중간배너라고 적었다.)

11. 배너에서 원하는 사이즈를 선택하고 스크립트/SDK 발급을 클릭한다.

애드핏 가입 방법8

12. 스크립트 복사를 클릭한다.

애드핏 가입 방법9

13. 블로그 관리에 들어와서 플러그인을 클릭한다.

14. Daum AdFit(PC) 및 Daum AdFit(모바일) 둘 중 하나를 누른다.

애드핏 가입 방법10

14. (12)에서 복사한 스크립트를 붙여 넣는다.

 

위의 순서대로 진행을 하면 가입 및 블로그에 광고가 달리는데

처음에는 애드핏 승인이 되질 않아서

KAKAO for Business라고만 뜬다.

이후 승인이 되면 그 자리에 광고가 들어오는 것이다.

 

다음은 애드센스를 목표로

더 열심히 블로그를 운영해야겠다.

취미로 시작하고 운영하는 블로그지만

수익도 생길 수 있다면 일석이조가 아닐까?

 

실직적인 수익이 나기까지는 아직 많은 길이 남았지만

꾸준히 하다 보면 좋은 소식이 있지 않을까

그런 소소한 기대를 해본다.

 

 

 

 

반응형